[행사] KOINTEC FESPA GLOBAL PRINT EXPO 2023 in Munich 참가기

KOINTEC은 지난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개최한 ‘FESPA Global Print Expo 2023’에 참가하였다. FESPA는 1962년을 시작으로 실크 스크린 인쇄, 디지털 인쇄 및 섬유 인쇄 등 프린팅 산업에 대한 대형 엑스포 행사이다. 더욱이 이번 행사는 전 세계를 강타한 Covid 19가 완화된 이후 처음 개최되는 국제 프린팅 전문 전시회인 만큼 전 세계 약 120여개국의 540여개가 넘는 참가단이 참여하며 그 어느 때보다 열기가 느껴지는 박람회였다.

특별히 코로나 이전까지 2013년부터 매년 참가를 이어오던 FESPA인만큼 박람회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모든 것에 총력을 기울인 KOINTEC 해외영업팀 용미정 과장은, “이번 FESPA를 통해 그동안 코인텍을 믿어준 많은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을 직접 대면하여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 바램대로 연일 KOINTEC의 부스는 기존 고객사들과 더불어 신규 고객사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으며 KOINTEC의 신제품들과 더불어 유럽 시장 내 인테리어 필름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에 대해 KOINTEC 용석호 대표는 “점점 빨라지는 프린팅 업계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었던 이번 FESPA는 통해 앞으로 코인텍이 나아가야할 방향성과 글로벌 시장내 KOINTEC의 입지를 다지는 중요한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처럼 KOINTEC은 글로벌 프린팅 실사 소재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잡기 위해 지속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 전념하며 글로벌 고객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